주 제 |
여주시 공무원 친절마인드 향상 과정 |
대 상 |
2015년 10월 26일(월) 1차, 2차 |
일 정 |
여주시청 추적 실무자 (1차: 225명, 2차: 230명) |
목 적 |
고객만족, 시민감동 실현을 위해 친절을 생활화하고 친절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여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 |
주 제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교수자 |
조은우 |
태평양교육센터에서 여주시 공무원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을 여러차례 진행했습니다.
그 과정을 정리하는 마지막 날,
<친절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주제로 제가 강의를 했습니다.
<공무원 친절 마인드 향상 과정 : 친절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조은우 >
대부분의 CS강사분들이 하시는 친절 교육(인사, 고객 응대법 등등..)은 제 교육 시간에는 하지 않습니다.
저 보다 워낙 잘하시는 분들이 많으므로~^^
전 실전을 좋아하죠.
이번 여주시청 친절 교육을 위해서도 실전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기 위해 오랫동안 머리를 싸맸습니다...정말로~
<공무원 친절 마인드 향상 과정 : 친절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조은우 >
본 과정에서는 <친절&서비스>이란 키워드를 발휘하고 있는 실전 사례들을 제공했습니다.
전 세계 혁신적인 기업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놀라운 친절 서비스들이죠.
거기에 화룡점정~!
제가 시청 직원들의 실전 친절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해 목적을 가지고 방문한 <성남 시청 방문기>!!!
방문을 하면서 성남시청 시장님과 사진도 찍었어요. 하하...
물론 강의 때 다 보여드리며 이야기를 풀었어요.
다른 나라 사례 때는 눈을 감고 다른 세계를 항해(?)하던 참가자 분들도
이 이야기에는 모두 눈을 번쩍 뜨고 몸을 기울이며 들으셨답니다.
사진도 찍으시면서...ㅋㅋㅋ
역시 살아 있는 이야기가 최고의 교육 컨텐츠죠!!!
<성남시청 방문기>의 놀!라!운! 이야기는 이 블로그에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
궁금하신 분들은 저를 초대해 주시면 됩니다!
- 역량강화 전문 교육가 조은우 -
'교육 현장스케치 > 공공기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K원_과장역량과정_협력 리더십_조은우 (0) | 2016.07.15 |
---|---|
신입사원역량교육_서울시_에너지설계사교육_루키리더십 (0) | 2016.04.03 |
[공감대화법]서울시/경기도자원봉사센터 신입관리자 교육 (0) | 2015.12.03 |
[과천시설관리공단]"공감 커뮤니케이션" 교육현장 (0) | 2013.10.26 |
"국립식량과학원-주니어보드'아이디어워크숍 조은우 (0) | 2012.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