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은우의 Goldenflower Journal/세상을 움직이는 힘

조은우, 2017년 하반기도 여러분의 <성장과 기여>를 위해 달립니다!

 

2017년 상반기,

새로운 저의 콘텐츠를 타고 전국 곳곳을 다녔습니다.

제 타이틀인 <성장과 기여>처럼,

제가 만나는 많은 분들의 삶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제가 조금이라도 기여하고 싶은 마음으로~.

 

하반기에도 더 풍요로워지고 새로워진 콘텐츠로

더 다양하고 많은 분들을 만나 우리 삶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보겠습니다! *^^*

 

타로 카드! 보드 게임!

이 두 도구가 기업 조직 구성원들을 만나

새로운 통찰을 주는 소중한 도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

 

지난 강의 포스팅과 앞으로의 주제 관련 글들은 곧!(정말...곧??? 상반기에 글 하나도 못 올린 저인데...ㅎㅎㅎ)

올리겠습니당~

 

 

[ 기업 강의 전문가 조은우 대표 ]

 

조은우 대표_기업강의 전문가조은우 대표_기업강의 전문가

 

 

 

< 성장과 기여 대표, 조은우 : 기업 강의/워크숍/특강/코칭 영역>

 

성과 향상을 위한 멘탈 코칭 

마음챙김 명상 & 내면 탐색으로 회복탄력성 높이기 & MBSR

비폭력 대화 & 공감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협상과 갈등 관리

창의적 사고&논리적 사고&문제해결력&아이디어 기법

회의/토의/토론 진행 스킬 & 퍼실리테이션/퍼실리테이터

타로 카드로 진심 소통 & 나의 길 탐색

컬러 테라피로 셀프 리더십

보드게임으로 비즈니스 경영능력 높이기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 조직 문화 워크숍 / 팀 시너지 워크숍   

 

한국직업방송 전문 패널

한국HRD교육방송 <작가와의 산책> 진행자/북퍼실리테이터

 

- 기업 강의 / 워크숍/ 코칭 전문 조은우  -

thinkvirus3@naver.com / 010-2766-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