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칭_당신을 응원합니다!/내면탐색&타로 라이프코칭

Tarot Cards Coaching

​"제가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줄게요!"
"제가 당신이 당신의 마음이 하는 이야기를 듣게 도와줄게요!"


코칭 대화를 하는 나의 역할이다.
진심 그런 역할을 하려한다

코칭 중에서도 타로 카드의 에너지를 함께 사용할 때는
상대방(피코치, 고객) 자신이 자기 내면과 정직하게 자기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된다.

(셀프 토크 self talk )

내면탐색 명상이다.
타로 명상이다.
멘탈 코칭이다.


오늘도 타로 코칭을 하고 난 후 타로의 고마움과
나의 역할을 새삼 더 인지하게 되었다.
그리고 그런 역할을 해내고 타로 카드를 익숙하게 익힌 나 자신에게도 무한 고마움을 전한다.

내가 코치분들에게 타로 카드 강의를 운영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I Love tarot cards and
Mental coaching!


- 멘탈 코치 & 타로 심리상담사 조은우 -

타로코칭_조은우 코치

 

 

< 성장과 기여 대표, 조은우 : 기업 강의/워크숍/특강/코칭 영역>

 

성과 향상을 위한 멘탈 코칭 

마음챙김 명상 & 내면 탐색으로 회복탄력성 높이기 & MBSR

비폭력 대화 & 공감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협상과 갈등 관리

창의적 사고&논리적 사고&문제해결력&아이디어 기법

회의/토의/토론 진행 스킬 & 퍼실리테이션/퍼실리테이터

타로 카드로 진심 소통 & 나의 길 탐색

컬러 테라피로 셀프 리더십

보드게임으로 비즈니스 경영능력 높이기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 조직 문화 워크숍 / 팀 시너지 워크숍   

 

한국직업방송 전문 패널

한국HRD교육방송 <작가와의 산책> 진행자/북퍼실리테이터

 

- 기업 강의 / 워크숍/ 코칭 전문 조은우  -

thinkvirus3@naver.com / 010-2766-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