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칭_당신을 응원합니다!/내면탐색&타로 라이프코칭

타로카드로 하는 코칭&퍼실리테이션

타로 카드는 점을 치는 도구???

안녕하세요~

멘탈 코치, 퍼실리테이터, 기업 강의 전문가로 경력 15년의 조은우 코치입니다!  

 

2019년 새해를 맞하며 많은 분들이 "2019년 새해 운세"를 보러 가셨죠?

혹은 가실 예정이시죠? 아님..적어도 한 번쯤 생각은 해 보셨을 수도 있을거에요.

우리는 늘 궁금해요...우리의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 것인지...

아마도 보이지 않은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겠죠? ^^

 

 

"타로는 나의 내면을 비춰주는 거울"

"나의 생각"

"나의 감정"

"나의 욕구"

 

네, 그래서 타로는 점의 도구로도 작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의 의식/무의식에 자리잡은 욕구/감정/생각으로 어떠한 선택을 하고

행동을 하게 되니 결국 그것이 나의 미래를 만드는 거잖아요!

오늘 내가 한 선택이 나의 미래를 결정하니까요.

 

저는 타로심리상담가기도 합니다.

"타로심리상담가+회의 퍼실리테이터+멘탈코치+기업 강의 전문가"

= 타로 퍼실리테이터 & 타로 멘탈코치

저 조은우가 운영하는 이러한 프로그램은

현 기업교육/코칭 분야에서 유일무이한 영역이며 콘텐츠라고 조심스럽게 자부해 보아요~

  

 

타로라는 매력적이며 사랑스러운 도구의 에너지를 활용해서

 개인 코칭, 팀장 코칭도 하고요

타로멘탈코칭 with 조은우 코치<타로멘탈코칭 with 조은우 코치>

 

 조직 내 팀이 지닌 핵심 이슈거리들을 꺼내고 토의하는 퍼실리테이션 에도 사용합니다.

 타로 퍼실리테이션 with 조은우 코치<타로 퍼실리테이션 with 조은우 코치>

 

세상에는 내 힘으로 바꾸지 못할 것들도 있지만,

의외로 내가 직접 바꿀 수 있는 요소들도 꽤 많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나 자신의 인지력과 행동력을 높여야 합니다.

나의 시선을 좀 더 넓고 깊게 바라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 과정에서 나 자신의 그리고 우리 팀의 <성장 잠재력 Growth Potential>

키우고 원하는 방향으로 내 삶을 이끌어 가는 내 삶의 캡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보다 더  훌륭한 <점/운세 보기>가 있을까요? ^^

 

이러한 매력적인 콘텐츠를 함께 나눌 강사님들, 다양한 분야의 교수자분들,

기업 교육 담당자님들, 멋진 코치님들을 초대하려합니다.

 

매력적인 타로 카드를 활용한 <타로 퍼실리테이션> <타로 멘탈코칭>에 관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교수법을 알려드리는 공개강좌를 개설할 예정입니다.

"타로멘탈코칭 강사양성과정"

 

ü일 시 : 2019. 01. 29 () / 13:00~18:00 (5H)
ü연수비용 : 380,000(교재, 타로 카드&스프레드 천 1set, 다과 포함)
ü대 상 :  (집중도 높은 교육을 위해 선착순 12만 초대합니다!)   
         
독창적이며 활용도가 높은 새로운 콘텐츠가 필요한 교수자 및 교육 담당자
         
멘탈 코칭을 적용해 보고 싶은 코치&관련분야 전문가
         
타로 카드에 매력을 느끼는 분 (타로 지식 없어도 Don’t Worry~!)
ü장 소 : 을지로 3가역  시그니쳐타워 9층 회의실
ü문의/신청 : 조은우 대표 (010-2766-1691) 

강사분들의 강의력을 레벨 업하고,

동시에 인간 고유의 역량과 잠재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픈 분들을 초대합니다! ^^

[멘탈경영 코치양성과정 시리즈1: [멘탈경영 코치양성과정 시리즈1: 타로야~ 내 마음을 읽어줘!]

 위 이미지 클릭 시 해당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조은우 코치/퍼실리테이터/리더십 강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