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현장스케치/기업 교육

O기업_인턴입문과정_조직의 커뮤니케이션_조은우

 

 인턴 입문 교육과정 :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1)커뮤니케이션 이해도 높이기

(2)효과적인 업무 커뮤니케이션 방법

   -적극적인 경청의 절차와 기술

   -업무 지시 정확하게 받기

   -Smart 업무 보고법

   -비즈니스 이메일, 메신저 커뮤니케이션

   -호칭 제대로 하기

(3)Role Playing

 

 

 

바늘 구멍보다도 좁다는 취업문...

그 관문을 뚫고 그 유명한 O기업에 인턴으로 입사한 에너자이저분들과 함께 한 시간이었습니다.

본 교육 과정 후 현장에 인턴으로 배치가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업무 현장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중 기본, 허나 실천은 잘 못하고 있는~

업무 커뮤니케이션 핵심을 함께 이야기 나눴습니다.

 

연수원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수업을 하다 말고 저도 모르게 "와~! 풍경이 너무 아름답네요!"라는 탄성을 내었다는...ㅎㅎㅎㅎ

 

 

 

앗...이 설정 샷의 어색함이란...ㅎㅎㅎㅎ

 

 

- 조은우 Facilitator Cho Eun Woo [ yes@thinkvirus.ne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