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칭_당신을 응원합니다!/내면탐색&타로 라이프코칭

2019년, 올해의 숫자&타로카드는?_멘탈경영이야기

안녕하세요, 멘탈 코치 조은우입니다!

오늘은 <멘탈경영 이야기> 로 '타로 카드'가 보여주는

2019년 올해의 숫자와 에너지 키워드를 공유해 보려합니다.

<멘탈> 관련 주제를 타로 카드와 함께 이야기 하면

정말 흥미롭고 이해가 쏙쏙 됩니다. ㅎㅎ


2019년 올 해의 숫자 & 타로

2019년은, 전혀 다른 관점에서 당신의 세상을 바라보아야 할 때입니다.

멈추세요!

당신의 일상적인 삶에서 잠시 물러나 새로운 생각과 관점에

연결해 봐야 하는 한 해 입니다.

'자~ 가는 거야! 무조건 GoGo!'의 해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수비학과 타로카드의 연결로 한 해를 이끌어 갈 핵심 에너지를 알 수 있습니다.

 계산법은 매우 쉽습니다.

(2+0+1+9 = 12 : Hanged Man)

 

12.the Hanged Man (거꾸로 메달린 남자) 의 핵심 에너지 키워드는?

내려놓기 & 저항중단

☆ 변화를 위한 새로운 관점 찾기

의식의 대전환의 시작

 

어느 날 좋은 봄날,

놀이공원에서 알록달록 풍선을 잡으려 뛰어가는 어린 아이가 있습니다.

한 참을 달려 풍선을 잡은 아이는 기쁨에 환한 미소를 짓죠.

"엄마! 풍선 잡았어! 나 잘했지?"

"음...엄마? 엄마? 엄...마...! 어딨어??!!!"

아이는 그렇게 길을 잃고 더 소중한 존재와도 멀어지는 순간을 맞이 합니다.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그 가는 길에 어떤 풍경들과 표지판들이 놓여 있는지,

풍선은 왜 필요했는지...

그렇게 많은 것들을 무시하며 무작정 달렸던 나.

우리는 종종 그렇게 길을 잃는 경험을 합니다.

열심히 살면 살수록 더 멀리, 깊이 헤매는 이 아이러니..

 

<12번. 거꾸로 메달린 남자> 카드는 우리에게

2019년, 내 삶의 속도에 브레이크를 밟고 잠시 멈춤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말해 줍니다.

 

Hanged Man 타로 카드의 그림 속 인물의 표정이 보여주 듯,

이 멈춤은 자발적인 것이며 내 삶을 새롭게 전화하기 위한

의도적인 성찰의 시간입니다.

 

내가 지켜왔던 가치관, 고집해 온 습관, 일하는 방식,

진행 중인 프로젝트, 인간관계의 패턴, 삶과 생명체들을 바라보는 시선...

다양한 영역에 줌 인, 줌 아웃을 하며 살펴봅시다.

    

잠시 멈출 때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신호들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내가 붙들고 있던 것, 끊임 없이 저항하고 있던 무언가에

저항을 멈추고, 내려 놓을 때

나와 세상 사이에 드디어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그 때 새로운 에너지가 흐를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그렇게 우리는 기대하지 못한 삶이 주는 새로운 초대장을 받기도 해요.

 

길을 잃은 아이들이 반드시 해야 할 첫 번째가 있다고 합니다.

"더 이상 길을 가지 말고 그 자리에 멈추기!"

 

2019년, 황금 돼지해는

이 "멈춤"을 환영하고 두 팔을 활짝 열어

황금빛 에너지가 흐를 공간을 마련해 보는건 어떨까요?

 

외부만 향하던 나의 의식을

나 자신의 내면으로 눈을 돌려볼 시기입니다.

 

흥미롭게도,

올 해 2019년 들어오면서 제가 큰 관심을 두고 마음에 세기는 단어가 있는데요,

"내려놓기, 저항멈추기, 항복하기" 입니다.

그리고 수비학과 타로카드를 살펴봤더니

올해의 키워드 역시 위와 같았어요! Wow~

 

여러분~~~  " Let it go~ Surrender~"

해 보아요~~ 아니...연습해 보아요~~~ ^^

 

멘탈 경영 코칭 with 타로카드  

2019년, 여러분 개인들의 타로 코칭 환영합니다!

-2018년 뒤돌아 보기 Reflecting 2018

-2019년의 에너지와 원하는 삶 구현하기 Creating 2019 

-2019년 나의 숫자 & 나의 Soul Number

  "조은우 멘탈 코치"

< 코칭 요청 : 010-2766-1691 / thinkvirus3@naver.com >

 

<멘탈경영 코칭 with 타로카드> 조은우 코치

 

#2019숫자 #올해타로 #hangedMan #타로코칭 #나의숫자는 #멘탈경영

#내려놓기 #잠시멈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