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현장스케치/기업 교육

기업교육평점 만족도 100%! 조은우 강사_논리적 사고_문제해결

 

기업 교육에서 강의 만족도 100% ! 최고의 평점!

  

그것도 교육 주제가 <논리적 사고와 보고서 작성> & <신입사원의 워크 스마트&문제해결>

이 어려운 두 주제의 두 번의 강의에서 말입니다...OMG

 

 

이번 9월에 진행 된 모 공공기관의 연수 중 최종 결과 리포트입니다.

 

 

< 강의 진행 만족도>

강사 조은우, 만족도 100% / 평점 4.92

"논리적 사고와 문서 작성" & "워크 스마트"

 

 

강의 평점 역시, 5점 만점에 4.92!

(음...'난 항상 5점 만점 받는데...?' 라는 강사분들도 계시겠지만..ㅎㅎㅎ)

 

 

지금껏 10년 이상 기업 강의 현장에서 고객들의 요청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었던

기반 역시 높은 강의 만족도와 교육 평점이었던 건 기본이지만,

다소 어려울 수 있고 머리 아플 수 있는(?) 강의 주제에서

만점의 만족도와 최고의 평점을 이루었다는 사실에

그저 기쁠 뿐입니다.

십 년 이상 한 일에서도 이런 작은(?) 결과 뿌듯함을 느끼게 되네요. ㅎㅎㅎ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에너지를 교류한 교육 참가자 분들에게

항상 감사를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Plus Opinions :

제가 직접 진행한 강의는 아니지만 기업 연수 프로그램들의 평점을 보며 교육 참가자들의 욕구과 기대 변화를 읽어 볼 수 있습니다.

 

☆ '산악 훈련' 과정은 연수 2틀 차 오후에 약 4시간 가량 진행된 산행이라 교육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피로도로 인해 평점이나 만족도가 낮게 나온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허나 제 경험상,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기억에 남은 것은 아마 이 산악 훈련일거라는...ㅎㅎㅎ

요지는, 교육 생들의 체력과 정신적 에너지 균형을 위해 다른 조치가 필요해요..그쵸? ^^

 

☆ '롤러코스터 만들기' 등의 팀빌딩 활동은 이제 많은 교육생들이 큰 흥미를 못 느끼는 듯 합니다.

오히려 더 수준이 높은 '전략 게임' 등에 몰입과 재미를 더 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 역시 저의 교육 주제에 늘 전략적인 게이밍을 추가하며 운영하고 있어요. ^^   

 

 

 

 

< 성장과 기여 대표, 조은우 : 기업 강의/워크숍/특강/코칭 영역>

 

성과 향상을 위한 멘탈 코칭 

마음챙김 명상 & 내면 탐색으로 회복탄력성 높이기 & MBSR

비폭력 대화 & 공감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협상과 갈등 관리

창의적 사고&논리적 사고&문제해결력&아이디어 기법

회의/토의/토론 진행 스킬 & 퍼실리테이션/퍼실리테이터

타로 카드로 진심 소통 & 나의 길 탐색

컬러 테라피로 셀프 리더십

보드게임으로 비즈니스 경영능력 높이기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 조직 문화 워크숍 / 팀 시너지 워크숍   

 

한국직업방송 전문 패널

한국HRD교육방송 <작가와의 산책> 진행자/북퍼실리테이터

 

- 기업 강의 / 워크숍/ 코칭 전문 조은우  -

thinkvirus3@naver.com / 010-2766-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