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현장스케치/기업 교육

팀시너지워크숍_타로 소통_조은우

타로 카드와 함께 하는 조직 문화 워크숍

Team Workshop

 

와~ 벌써 6개월 이상이 되었네요!

제가 기업 강의와 워크숍에 타로 카드를 사용해서 소통의 문화를 확산하게 된 것이죠.

지난 주도 모 기업의 특정 팀의 팀원들과 소통을 위한 팀 시너지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조직문화 워크숍_타로 소통조직문화 워크숍_타로 소통

개인이 아닌 팀이 가지는 힘에 대한 통찰,

하루 종일 같은 공간에 있지만 서로의 마음을 알지 못하며 지내는 팀원들,

팀의 분위기와 팀에 대한 팀원들의 생각과 바람,

그리고 서로에 대한 긍정과 고마움...

이 요소들이 바로 타로 워크숍을 통해 창출되는 가치들이었습니다. ^^

그래서 많은 팀들이 본 워크숍을 참여하고 싶다고 신청을 하고 계시지요...ㅎㅎㅎ

이번주에도 만나게 될 새로운 팀원분들~

곧 만나요~~~ ㅎㅎㅎ

 

언제나 고맙습니다.

 

 

< 성장과 기여 대표, 조은우 : 기업 강의/워크숍/특강/코칭 영역>

성과 향상을 위한 멘탈 코칭 

마음챙김 명상 & 내면 탐색으로 회복탄력성 높이기 & MBSR

비폭력 대화 & 공감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협상과 갈등 관리

창의적 사고&논리적 사고&문제해결력&아이디어 기법

회의/토의/토론 진행 스킬 & 퍼실리테이션/퍼실리테이터

타로 카드로 진심 소통 & 나의 길 탐색

컬러 테라피로 셀프 리더십

보드게임으로 비즈니스 경영능력 높이기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 조직 문화 워크숍 / 팀 시너지 워크숍   

 

한국직업방송 전문 패널

한국HRD교육방송 <작가와의 산책> 진행자/북퍼실리테이터

 

- 기업 강의 / 워크숍/ 코칭 전문 조은우  -

thinkvirus3@naver.com / 010-2766-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