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은우의 Goldenflower Journal/세상을 움직이는 힘

동영상_직원교육이 가장 남는 투자_조은우_프로강사멘토링

 

 

 

"프로강사와 함께 하는 직무멘토링 : 조은우 강사편"

 

한국HRD교육센터 플러스 웹TV 프로강사와 함께하는 직무멘토링 시즌 1 (Beta) 입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과 직원교육의 중요성에 대해서 제가(조은우 강사) 참여하여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기업의 직무교육 중 '창의성' 교육에 대한 중요성을 이야기했구요,

더 나아가 중소기업들이 직원을 교육한다는 것이 가장 남는 투자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뒤 이어 그런 직무역량을 키우기 위해 제가 진행하는 교육이

"창의적 아이디어기법/문제해결력" "살아 있는 회의법" "마음을 여는 커뮤니케이션"

이라는 내용을 말했는데요, 그 부분은 누락되었네요. -,-;;

 

동영상을 보니 촬영 때의 기억이 나는군요.

교육장 근처에서 공사를 얼마나 적극적으로 하시던지 소음을 피해 저녁을 기다려 촬영했어요. ㅎㅎ

제가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깔끔하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사전에 미리 제가 작성한 내용을 5분전에 열심히 외웠어요.(손에 들고 있는 것이 바로...ㅎㅎ)

이 때 제가 직업방송에 출연하고 있는 것이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구나! 라는 사실을 깨달았답니다.

우선 카레라 앞에서 떨지 않는다는 점, 대본을 짧은 시간에 외운다는 점, 방송용 말의 속도 등을

익히도록 해주었네요.

 

 


<플레이어 하단에 (HD)를 클릭하시어 나타나는 Guess what, you can watch this video in High Definition on Vimeo 영문을 클릭하시면 HD화질로 보실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