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현장스케치/기업 교육

신선한 팀워크숍_타로멘탈워크숍_조은우코치

팀 워크숍을 즐겁고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하고 싶은데...

그러면서 의미있는 변화를 위한 액션프랜도 도출되는....

그런 멋진 팀 워크숍이 어디 있을까...?

기업 교육 담당자, 인사팀을 포함해서 팀을 이끌어 가는 팀장님들의 공통된 고민 중

하나가 아닐까요? 

제가 팁을 하나 드립니다~ ^^ 

팀 워크숍_타로멘탈상담소_조은우코치<팀 워크숍_타로멘탈상담소_조은우코치>

바로바로~~타로 카드를 통한 팀 구성원의 마음을 비춰보고 함께 읽어 봄으로써

서로의 이해도와 공감지수를 놀랍게 높일 수 있는 워크숍이 있습니다!

벌써 다양한 조직과 기업들과 함께 50개 이상의 팀들의 워크숍을 진행해 온 검증 된

인기 프로그램! <타로 멘탈 워크숍 : 내 마음을 읽어줘!>

< D건설사 조직문화 워크숍 >

전기관련 팀 파트 "팀 시너지 워크숍"

D건설사는 작년 부터 본 타로 팀시너지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팀들 사이에서 소문이 난(?) 인기 프로그램으로, 팀들이 직접 신청해서 진행하는 자발적 프로그램이지요. ^^

지난 여름, 폭염과 휴가가 마무리 되는 8월 말에도 전기관련 팀의 한 파트(워낙 인원이 많은 팀은 파트별로 신청을 받아 운영합니다.) 구성원들과 시너지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타로멘탈 팀 시너지 워크숍_조은우 코치<타로멘탈 팀 시너지 워크숍 with 조은우 코치>

위 사진은 제가 참가자들에게 타로로 어떻게 서로의 마음을 읽는지 진행 방법을 설명 중.

 

팀 시너지 워크숍은,

타로로 나의 속마음을 비춰서 읽어 보는 시간 +

팀에 대한 나/우리의 속마음 스토리텔링

저는 워크숍을 진행하는 퍼실리테이터로, 타로심리상담사로, 조직문화&리더십 컨설턴트로서의 역할을 모두 본 워크숍 동안 제공하고 있어요.

참가자 개개인들의 개인 코칭/상담부터 팀 문화와 매니지먼트에 대한 제언/컨설팅

그리고 팀장님들의 개별 코칭까지!

쉬는 시간 Zero, 워크숍 종료 후에도 추가 상담....ㅎㅎㅎㅎ 

저와 대화를 더 나누고 싶어하시는 모습에 제가 더 큰 고마움을 느낍니다.

 

기업/조직 강의&컨설팅을 14년간 해 온 노하우를 모두 모두 쏟아내는 장! 이 되어주는

이 팀 워크숍이 저에게도 큰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에요.

 

팀장님도 이 워크숍이 흥미로우시죠?

어떻게 진행되는지 더 궁금하신가요?

문의 주시면 차근차근 안내해 드릴께요~ 

 

 - 퍼실리테이터 / 멘탈 코치 조은우 -

010-2766-1691 / thinkvirus3@naver.com